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 활용해 레고 조립하는 체험공간 조성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5-07-07 09:5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 활용해 레고 조립하는 체험공간 조성
▲ 삼성전자가 레고코리아와 협업해 '더 프리미어 5' 체험 공간을 전국 레고스토어 6개 지점에 마련했다.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12월31일까지 '더 프리미어 5'를 활용해 레고 브릭을 조립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을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와 '레고 빌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스마트폰을 활용해 레고 브릭 조립을 체험할 수 있다.

'더 프리미어 5'에 레고 빌더 앱을 실행한 스마트폰 화면을 미러링한 다음, 테이블 위에 스크린을 투사하면 된다.

터치를 통해 직접 화면의 투사된 설명서를 넘기고 확대, 축소하며 레고 브릭을 조립할 수 있다.

올해  4월 출시된 더 프리미어 5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한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벽으로부터 약 43cm 거리만 확보되면 최대 100형의 화면까지 투사 가능한 가정용 프리미엄 프로젝터다.

프리미어를 고정시켜주는 스탠드 액세서리를 활용할 경우 적외선 카메라와 적외선 레이저 모듈로 터치 기반의 조작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 그림 따라 그리기 등 취미 활동과 교육 콘텐츠를 보다 쉽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더 프리미어 5 체험 공간을 3일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롯데월드몰 잠실점 △롯데백화점 김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까지 모두 6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연다.

삼성전자와 레고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삼성 스토어에서 더 프리미어 5를 구매한 뒤 인근의 지정 레고스토어를 방문하면 '레고 스타트 백'을 증정한다.

또 레고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지참해 지정 삼성 스토어를 방문하면 더 프리미어 5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더 프리미어 5의 터치 스크린 기능을 쉽고 재밌게 체험하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레고코리아와 협업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체험존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롯데그룹 16~17일 하반기 사장단회의, 신동빈 비롯해 80여명 참석
교보증권 "휴젤 2분기 미국 선적량 하회, 3분기 톡신·필러 매출 성장 전망"
최태원 "자본주의 성공방정식 지속 작동 의문, 사회문제 해결에 인센티브 필요"
적자 늪 빠진 하이브 아메리카 아이작 리 구원투수로, 해외 IP 확보 과제 뚫어야
[8일 오!정말] 국힘 안철수 "민심은 그렇게 쉽게 예측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국토부, 부산 노후계획도시 정비 선도지구 5700호 공모
미래에셋 "코스메카코리아 뚜렷해지는 회복 시그널, 국내 회복·미국 성장"
삼성 오너일가, 고 이건희 유산 이태원 단독주택 228억에 매각
2035년 세계 반도체 가운데 32% 금속배선 부족 전망, "가뭄으로 구리 생산 감소"
김창한 회심의 카드, 크래프톤 9천억 베팅 '서브노티카'로 제2 배그 노린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