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와 손잡고 고객 사은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월22~7월20일 동일 라코스테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와 함께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CK컴퍼니는 “올해 여름 e-프리퀀시는 아이템 개발과 컬러 선정 등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협업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도록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인 그린 색상을 활용했다”며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 삼아 5월의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를 떠올리게 했다”고 설명했다.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이다.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조한 실용적 10종으로 구성됐다.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은 스타벅스 회원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이벤트 기간 중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22일부터 진행하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와이드 폴딩 체어는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는 너비에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 이용하기 편리하다.
멀티플백은 넓은 바닥면과 사이드 포켓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됐다.
트렌타월은 레이온과 면 혼방의 부드러운 촉감에 총 길이가 180cm에 달해 비치타월, 요가타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에서 처음으로 추가 구성품을 마련했다.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을 구매하면 예약할 수 있다.
와이드 폴딩 체어 프레임에 탈부착해 활용하는 사이드 포켓은 텀블러나 휴대폰 등 각종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 와이드 폴딩 체어와 동일한 색상인 그린, 아이보리 2종으로 구성됐다.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증정된다.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또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기 위해 품목에 관계없이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 동안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증정품은 스타벅스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쉽고 편안하게 휴식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증정품들로 여름의 그린 에너지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월22~7월20일 동일 라코스테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와 함께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스타벅스 ‘2025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 < SCK컴퍼니 >
SCK컴퍼니는 “올해 여름 e-프리퀀시는 아이템 개발과 컬러 선정 등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협업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도록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인 그린 색상을 활용했다”며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 삼아 5월의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를 떠올리게 했다”고 설명했다.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이다.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조한 실용적 10종으로 구성됐다.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은 스타벅스 회원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이벤트 기간 중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22일부터 진행하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와이드 폴딩 체어는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는 너비에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 이용하기 편리하다.
멀티플백은 넓은 바닥면과 사이드 포켓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됐다.
트렌타월은 레이온과 면 혼방의 부드러운 촉감에 총 길이가 180cm에 달해 비치타월, 요가타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에서 처음으로 추가 구성품을 마련했다.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을 구매하면 예약할 수 있다.
와이드 폴딩 체어 프레임에 탈부착해 활용하는 사이드 포켓은 텀블러나 휴대폰 등 각종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 와이드 폴딩 체어와 동일한 색상인 그린, 아이보리 2종으로 구성됐다.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증정된다.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또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기 위해 품목에 관계없이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 동안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증정품은 스타벅스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쉽고 편안하게 휴식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증정품들로 여름의 그린 에너지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